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갤럭시핏2(갤핏2)

by 퇴근 후 출근 2020. 10. 28.
728x90
반응형

갤럭시핏2(갤핏2)

 

 

최근까지 저와 와이프는 미밴드5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최근에 와이프가 변심하여 갤핏2로 기기변경을 하였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갤핏2에 대해서 글을 써보게 되었어요     

 

갤핏2는 이렇게 생겼네요

생각보다 고급져 보이더라구요ㅋㅋ

이걸보고나니 나도 바꿀까 싶은 생각이 들게...ㅋㅋㅋ

 

켜보니 생각보다 특별한건 없었어요 

둘이 기능도 거의 비슷했어요

보통 사용하는 심박, 만보기, 운동, 문자 카톡알림, 수면체크 등이요~

그런데 갤핏2가 좀 더 좋았던 점은 간단한 매크로 답장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미밴드5는 그냥 확인만 하는 정도인데 여기서 좀 더 나아간 형태더라구요

이정도....  제가 쓰는 기능은 거의 제한적이기때문에 이거말고는 특별히 좋은점은

못느꼈어요

 

그리고 미밴드5의 장점중에 하나가 충전이 자석형태로 되어있어서 붙이기만 하면

된다는 점이었는데

갤핏2 충전형태를 보니 끼우는 형식이더라구요 

그래서 아 이런거면 미밴드5가 메리트가 좀 있겠구나 싶었어요 

스트랩을 빼서 충전기에 꼽아야하니까요

그런데 혹시나하는 생각으로 스트랩에 끼워진 상태로 충전기를 연결해봤는데

아무 저항없이 연결이 잘 되더라구요

미밴드5의 장점이 의미가 없어지는 순간이었어요

요하지만 미밴드의 장점은 가격에 있지 않겠어요?

미밴드보다 갤핏2가 약 만원정도 비싼것 같더라구요

근데 중고로 신동품, 미개봉품을 약 2만원에 살 수 있었기 때문에

완전한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미밴드5가 나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에요

제가 미밴드5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제 직업 특성상 물건을 들다가 밴드 액정에 흠집이

잘 날것 같아서 최대한 막써도 되는 가성비 제품을 찾았던 거였거든요

 

근데 갤핏이 약간 고급져 보이는게 좀 끌리긴 했어요..

액정도 약간 갤핏이 커보이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크게 체감할 정도의 수준은 아니었어요

가독성은 갤핏이 좀 더 좋았어요 글씨 크기가 아주 약간이나마 커서 보기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 생각은 최대한 가성비를 생각하고 막써야 될때는 미밴드가~

가성비를 생각하면서 약간의 고급짐을 챙기고 싶다면 갤핏2가 맞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LIST

댓글